안녕하세요! 윌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것은 요즘 핫한 신발 응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한국에서도 쓰는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하는것과 동일한데요.
이번에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호주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비슷하긴 한데 가끔씩 다르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응모로 진행하는 신발들이 호주에서는 선착 구매로 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것은 호주에 와서 나도 신발 응모를 해봐야지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쓰는겁니다!
알고있는 분들은 과감히 패스를 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바로 시작할게요!
일단 나이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또는 구글에 nike SNKRS 를 입력 해주세요!
https://www.nike.com/au/launch
이렇게 뜨는데요.
접속을 해봅니다!
그러면 이렇게 똭 feed, in stock, upcoming 3개로 나누어집니다. 한국과 똑같죠. 어느 나라든 똑같을겁니다.
하지만 날짜가 달라지죠.
같은 날짜이지만 호주와 한국의 피드도 다르고 업커밍도 다르죠.
그리고 이제 나이키 아이디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한국 나이키 아이디를 가지고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로그인이 끝나고 나면 이제 발매 날짜가 확정된 신발을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
upcoming이 곧 발매가 될 예정인 신발들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날짜별로 신발 또는 옷 양말등 다양하게 응모나 선착 구매를 볼수있습니다 .
조던 및 덩크 등 다양한 신발 및 콜라보하는 제품들을 살펴 볼수있는데요.
저렇게 마틴 로즈랑 콜라보하는 제품등도 볼수있죠.
이렇게 조던 3나 녹타와 콜라보하는 제품들도 볼수있죠.
이렇게 보이는 날짜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지연되거나 사라질수도 있고 갑자기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체크해주시고 피드의 경우 어떤 제품들이 올라오는지 확인을 하실수있습니다.
이제 응모를 시작해야겠죠.
그럼 이제 하고싶은 제품을 클릭해서 자세히 봅니다.
이렇게 가격과 응모 날짜가 나옵니다.
네 그리고 호주의 경우 응모와 선착 구매를 알수있는 방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날 그 시간이 되어야지 알수있습니다.
참 어렵죠.
그래서 저는 58분에 접속해서 기달립니다. 그리고 바로 들어가죠.
네이버 시계를 같이 켜놓고 땡치면 바로 59초에 새로고침을 해서 보면
coming soon에서 draw 와 buy 로 나뉩니다.
draw의 경우 위에 시간이 뜨고 buy의 경우 바로 넘어가지죠.
그럼 이제 시간 싸움입니다.
항상 랜덤이기 때문에 손이 빨라야하는데 대부분의 경우 매크로가 다 가져가서 힘들긴 합니다.
방법이야 있지만 바로 원하는 사이즈 누르고 카드 비밀번호 치면 결제를 하면 되는데 쉽지 않죠.
그리고 하나 알려드리면 초록색으로 체크가 떴다고 된게 아니라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가야 산겁니다. 하핳
빠져나가지 않았다면 다시 빠르게 하세요 하핳
한국에서는 티파니 나이키 콜라보 에어포스를 응모를 했는데 호주에서는 선착 구매였죠..
그리고 여러 조던이나 스캇 에어포스도 선착 구매여서 여러번 놓쳤었죠.. 시간을 까먹고 있다가
그래서 호주에서는 기회가 여러번 있습니다.
저도 선착순으로 나이키 스투시 콜라보를 여러 제품 겟했고 사이즈 미스로 동생 주고 몇 제품은 팔았죠.
제 컴터는 많이 느린데도 되니깐 여러분도 할수있을겁니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와서
구매와 응모를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먼저 나이키 snkrs 의 내 정보에 들어가서 정보를 다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좀 더 빠르게 응모와 선착 구매를 진행시킬수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이름을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뜨는데요.
거기서 세팅을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소를 적어줍니다!
카드 번호의 경우는 응모나 선착 구매 때 카드 번호를 한번 입력해놓으면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그렇게 저장을 해놓으면 나중에 CVC 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하도록 됩니다!
그럼 이제 다음으로 넘어가서 스턱이 있는 제품들을 또 볼수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선착 구매를 통해 판매를 진행 하던 제품이 안 팔릴경우 여기 in stock에 있습니다.
맘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이렇게 사이즈를 결정하고 buy를 누르시면 됩니다.
나중에 원하는 제품이 업커밍에 올라온다면 시간에 맞춰 들어가면 이렇게 buy로 나오면 선착 구매이고 draw로 나오면 응모입니다. 그러니 빠르게 결제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결제를 진행할때 save card 를 누르시면 나중에 응모나 선착 구매를 진행할때 도움이 됩니다.
다음 결제를 진행할때는 모든 정보가 입력되고 cvc만 입력하면 되는 방식으로 됩니다.
혹시 모르니 카드 번호와 만료 날짜를 메모장에 적어두고 복사해서 바로 넣어서 결제를 진행하면 빠르게 진행할수있습니다.
드로우가 시작을 위에 시간이 얼마나 남았다고 나옵니다.
그럼 시간안에 결제를 진행해서 완료하시면 드로우 자리에 초록색 체크가 뜹니다.
그러면 이제 결제 칸에서 입력한 이메일 또는 핸드폰 번호로 드로우의 결과가 날라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하 슬프네요. 왜 저는 당첨 게임에 한번도 된적이 없는지..
만약 당첨이 되었다면 결제칸에 입력한 카드로 돈이 빠져나가고 당첨이 되었다고 날라옵니다.
여러분들도 사고 싶은 신발 응모를 도전해보시고 좋아 하는 신발 얻어가세요!!
호주에서는 대부분 선착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으니 먼저 가서 준비하시고 빠르게 눌러보세요!
그러면 저처럼 얻을수 있으실겁니다!!
항상 초록색 체크 버튼이 뜬것을 확인하고 카드도 확인해주세요!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가야 산겁니다.
아니면 결제가 된것이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한번더 진행해 주세요.
그럼 이만 여러분들도 응모에 도전해보세요
여기까지 윌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view >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버스 x 꼼데가르송 언박싱 및 리뷰 호주에서 신발 싸게 사기 (4) | 2024.10.15 |
---|---|
호주 시드니 아울렛 홈부쉬 DFO 아울렛에서 쇼핑하기 Homebush DFO outlet (9) | 2024.10.11 |
바스틱 오버핏 싱글 레더 숏 자켓 브라운 리뷰/ 실착/ 사이즈 팁/ 냄새 지우는 법 (5) | 2024.10.11 |
나이키 조던 1 레트로 하이 루키오브더이어 리뷰 /사이즈팁/ 실착 Jordan 1 retro high Rookie of the Year (13) | 2024.10.09 |
커스텀에이드 소가죽 독일군 스니커즈 체이스 리뷰 /사이즈팁 (9) | 2024.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