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shion

뉴발란스 992 리뷰 new balance 992 review /실착, 사이즈 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에 살고있는 윌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뉴발란스 992 입니다.

네 이 신발 가격 엄청 올랐죠.. (정가는 25만원 정도인데.. ) 제가 오늘 확인 해본결과 거의 60만원인데요. 바로 구매를 하면 66만원까지 간걸 볼수있습니다. 저는 그전에 이뻐보여서 호주 스턱 엑스에서 비드를 걸어놓고 연락이 와서 갑자기 거래가 되어 구매를 하게 되어 가지게 되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싸게 산거 같아 다행이에요. 66만원이면 저는 못살거같아요.

저는 호주에서 그때 당시 450에 비드를 걸어놓아 500불 조금 안되게 구매를 하게 되었죠.

제가 살때 환율이 대략 800원 조금 안되서 40만원 언저리로 산거 같아요. 근데 지금은 환율이 올라서 그때마다 다르죠. 근데 저는 이 신발을 산걸 후회 하지않아요. 이쁘잖아요. 핳ㅎ

 

이렇게 옆면으로 보면 약간 이상하긴 하지만 신발은 신었을때 진짜 이쁘더라구요.

약간 생긴게 993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돈이 조금 부족한 사람들은 993으로 사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제가 보기엔 조금씩 개성이 달라있지만 저도 처음에 사람들이 이 색의 뉴발란스를 신을때 저는 그냥 992인줄 알고 와 더럽게 비싸네 이랬는데 막상 찾다보니 느낌도 다르고 개성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992를 추천하냐 993을 추천하냐는 따로 해줄수 없는데 크림이나 스턱 엑스를 통해서 가격을 확인하고 모습을 확인하다 보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시리즈를 알게 될거에요. 실착이나 모습을 보면 알수있어요! 또 크림에서 다양하고 멋진분들이 착용샷을 올려놔서 그걸 보고 여러분들이 선택하시면 편할거에요. 또 제 사진도 있으니 한번 봐주시고 크림에서 보고 결정해주세요!!

 

그렇게 저는 992의 매력에 빠져서 바로 크림을 찾아봤죠. 제가 살때 당시에는 5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여서 와 너무 비싼데 했죠.

또 호주에서 한국으로 돈을 보내면 또 수수료나 여러가지 이유로 더 많은 돈을 내야되서 고민의 고민이였죠.

그렇게 알게된 스턱엑스. 사람들은 왜 그런 사이트를 쓰냐고 물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깐 괜찮더라구요.

이 리뷰이후에 스턱엑스 사용법에 대해서 또 리뷰하겠습니다!

 

이제 992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992는 약간 993에 비해 밑창 높이가 높고 뒤에 부분이 좀 못생겼습니다. 약간 발렌시아가 어글리 슈즈 마냥 뒤에가 좀 펑퍼짐하게 생겼습니다. 저는 또 이게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993은 딱 떨어져서 이쁜데 저는 929가 좀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저는 사이즈를 8.5 한국 사이즈로 265사이즈로 골랐습니다.

보통 저는 265사이즈를 신는데 이걸 신고 처음 느낀점이 좀 크다 였습니다. 옆은 맞는데 앞이 좀 길어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2-3번 신고 느꼈습니다.

이건 큰게 아니다. 완전 편해요. 왜 사람들이 992를 신는지 알겠어요.

이.건 진.짜.다..

이걸 신으니깐 처음에는 조던1이 진짜 편한 신발인줄 알았는데. 이 신발이 완전 편해요. 그리고 어느 신발이든 어울려서 코디하기도 편하고 막 신어도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하나씩 구매해서 신어도 좋을것 같아요. 패션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옷을 사입는걸 좋아하는 저로선 이 992는 통 큰 바지에 더 어울리는거 같았습니다. 제가 이 신발을 호주에 있을때 샀는데 호주에는 보통 스트레이트 바지를 팔고 통 큰 바지는 구하기 힘들어서 별로 안 신었던 같습니다. 한국에 와서 바지를 많이 사고 입어봤는데 엄청 이쁘더라구요.

뭐 사람마다 선호하는게 달라서 지극히 이건 제 의견입니다!

 

그릭 이건 저의 실착이고 여러분들도 보시고 맘에 든다면 구매하고 즐겨 신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쪼록 좋으셨다면 공감 하나 부탁 드려요! 또 서로 이웃해서 좋은 글 공유해요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