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윌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시켜 드릴 제품은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 제품입니다!
바로 베르사 그립입니다.
헬스 스트랩계의 에르메스라고 하는데요.
저는 요즘 운동을 시작하면서 좋은 자세를 유지를 할려고 유튜브를 보면서 하고있는데요.
처음에는 자극위주로 자극이 많이 오는 자세로 했었는데 잘못된거같아서 찾아보면서 하고있습니다.
등운동을 할때에는 제가 하던데로 했었는데 뭔가 잘못된거같아서 다시금 찾아보면서 하고있죠.
자세가 거의 엉망이였지만 유튜브를 보면서 천천히 고쳐나가고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조심하면서 운동해주세요! 잘못하면 건강할려고 하는 운동이 몸을 더 망칠수가 있더라구요.
특히 유명한 운동 벤치 프레스, 스퀏, 데드리프트 같은 경우 등 팔꿈치 허리를 항상 조심하면서 운동하세요.
다치는 건 순식간에 일어나고 평생 고통스럽게 살아야하니깐요!
저는 얼마전 등 운동을 하는 영상을 보다가 나도 저렇게 해야하는데 힘이 딸리네 라고 생각하고 스트랩을 사야하나? 라며 찾아보았죠. 제 등은 더 할수있는데 전완근 과 악력이 따라주질 못해서 놓치는 경우가 허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죠. 스트랩!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처음부터 비싼 제품을 찾아봤죠. 어차피 싼거 샀다가 별로여서 점점 가격이 올라갈게 뻔하니 바로 좋은 제품들을 알아봤죠. 괜히 싼거 샀다가 쉽게 버리고 다치는것보다는 튼튼하고 안전할걸 사용해서 오래 운동하는게 좋으니깐요.
건강은 돈으로 못사니 여러분들도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스트랩의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스트랩 종류
종류에 앞서 사용하는 이유는 보통 등운동 즉 당기는 운동을 할때 팔의 개입을 최소화하고 중량을 안정되게 미끄럼 방지 및 손목 보호 마지막으로 악력을 도와주죠.
첫번째
일자형 (줄)
두번째
파워 스트랩
세번째
8자형 스트랩
이렇게 보통 3가지로 나뉘더라구요.
각각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자가 어떤 형태를 원하는지를 찾아서 사용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줄스트랩의 경우 감아야하는 귀찮음 때문에 저는 글러브형 파워 스트랩을 골랐습니다.
여러분들도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베르사 그립 프로 구입 방법 및 가격
이제 본론으로 넘어와서 베르사 그립의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여러 유튜브에서 보게 되었고 호주에도 있나 찾아봤습니다.
호주의 경우
사진과 같이 로보키라는 사이트와 베르사 그립의 홈페이지 그리고 아마존 이베이를 통해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가격은 호주 달러로
클래식 - AU $99.99
핏 - AU $119.99
프로 - AU $119.99
익스트림 - AU $179.99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프로와 핏의 경우 한화로 약 10만 2천원입니다.
한국에서 베르사 그립의 가격은 대략 10만원 초중반정도 됩니다.
저기에서 배송비를 추가로 내야하니 9만원대에 사는건 약간 힘들것 같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호주와 한국의 가격은 비슷하다고 봅니다.
저는 이베이에서 10불 저렴하게 샀으니 잘 샀다고 봅니다 핳
그리고 종류의 대해서는 기본적인 제품이 클래식 핏의 경우 스트랩을 감아주는 끈의 길이가 작아 여성용, 프로와 익스트림의 경우 클래식보다 좋은 하이엔드 버젼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클래식 및 여러가지 사이즈가 나오니 체크해보세요!
제가 선택한 프로의 경우 익스트림과 같은 사이즈인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또 프로의 경우
프로는 XS, S, L, XL 이렇게 4가지의 사이즈가 있고 추천 손목 둘레는 저렇게 나와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사이즈를 S 사이즈를 살려고 했는데 여러 사이트를 찾아본 결과 여러 의견들이 많더라구요.
하.. 그래서 참 힘들었습니다.
호주에서는 주문을 하고 오는 시간이 좀 길어서 잘 선택해야합니다. 하핳
*사이즈 팁은 밑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사이즈를 정하시면 이제 색상을 선택하고 오더를 하시면 됩니다.
색상의 경우 여러가지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엄청 많아요. 저도 카모랑 블랙이랑 퍼플 엄청 고민했습니다 하핳)
저는 베르사 그립 프로를 색상을 선택하고 이베이에서 오더를 했습니다.
마침 세일을 해서 110에 대려왔습니다!
10불 저렴하게 샀습니다 짝짝
내돈내산입니다 하핳 (저같은 사람한테 이런 큰회사가 무슨 협찬을 하핳)
제가 산 곳은
https://www.ebay.com.au/str/thesuppfactory
the supp factory 라는 판매자를 통해 샀습니다.
이베이의 장점은 세일을 자주한다는것이죠.
이렇게 밑에 빨간줄을 보시면 조금 더 세일을 하는것을 확인하고 디스카운트 코드를 주어 원가격에 조금 저렴하게 살수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호주에 있으시다면 한번 이렇게 구매해보세요.
(물론 이분의 경우 사이즈와 색상이 적어 색상과 사이즈가 없다면 로보키나 베르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베르사 그립 프로 언박싱
이제 본격적으로 언박싱을 해보죠. 언박싱이고 뭐고 없습니다만 하핳.
제가 오더를 한건 7월 31일 저녁 11시에 했습니다.
그리고 8월 3일 저녁 6시쯤 도착했습니다.
빠르게 도착했더라구요.
호다닥 뛰어가서 받았습니다. 올게 왔구나!
사이즈를 한번 보자
이렇게 달려가서 뜯어버렸죠. 블로그에 올려야되니 일단 사진 먹저 딱딱 찍었죠 핳
이렇게 처음에 왔습니다. 오예 근데 뭔데 이렇게 다 접혀서 왔냐 했죠.
열자 마자 고무냄새가 우와 하핳
고무냄새가 어디서 맡아본 강한 고무냄새였습니다.
비싼데 이렇게 얄짤없이 그냥 봉투에 넣어서 주네요 역시 미국
안에는 이렇게 종이가 있구요.
얼마나 힘들게 왔는지 찢어지고 구겨지고 말도 못하네요. 안에 스트랩만 멀쩡하면 됬죠 뭘.
바로 한번 착용해보겠습니다.
제가 봉투에서 꺼내고 나서 바로 느낀점은 S사이즌데 좀 작게 느껴지네 였습니다. 하지만 착용하고 나서 느낀점은 사이즈 괜찮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XS 사이즈는 작은걸 같다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그렇게 스트랩을 풀고 한번 착용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딱딱해서 놀랐습니다.
이제 검지 손가락이 하나 들어갈정도로 스트랩을 조여주고 채우면 위에 사진과 같이 저 정도로 감깁니다. 물론 완전 느슨 한건 아니고 약간 스트랩을 주ㅣ면 무게에 맞게 늘어나는 정도입니다.
옆에서 보시면 검지 사이 하나 지나갈정도의 공간이 있구요. 그리고 옆을 자세히 보시면 1.5cm 찍찍이가 튀어나온것을 볼수있습니다.
손바닥 패드의 경우에는 활짝 피면 손바닥 끝 조금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간 작은 사이즈 같지만 운동을 하기엔 괜찮은 사이즈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s사이즈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끼면 물론 많이 늘지는 않겠지만 등운동을 더욱 효과있게 사용할수있겠죠.
등운동 하는 날이 기대가 되네요. 하핳
베르사 그립 스트랩 프로 사이즈 팁
네 사이즈 많이들 고민하시죠.
힘듭니다 하핳ㅎ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많은 의견들이 있거든요. 제가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일단 사이즈를 재실때에는 뼈가 있는 부분을 재서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줄자로 꽉 조였을때 16이 나오고 느슨하게 조이면 16.5가 나옵니다. (또 중지에서 손바닥 끝까지의 길이는 21센치입니다. 작은 손은 아닙니다.)
이게 참 사이즈를 정하기 애매하더라구요. 어떤분들은 xs로 가라 어떤분들은 s을 선택해라 라고 하시는데 저는 모르겠더라구요. 하핳
XS을 선택하시는 분들은 딱 맞으니 이걸 사용해라.
S를 선택하시는 분들은 삐죽 튀어나오니 작은걸 사라. 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고민을 하다가 S로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작으면 못쓰지만 크면 어떻게든 쓰거든요.
많은 분들이 S 사이즈는 스트랩의 길이가 길어서 삐죽머리처럼 튀어나온다고 작은걸 선택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제가 정확한 사이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S 사이즈를 착용해 본 결과 옆에 찍찍이는 1.5 센치 튀어나왔습니다. 만약 스트랩을 꽉 조인다면 조금 더 나올 것 같습니다.
S 사이즈의 경우 23센치 정도의 길이의 스트랩이고 XS의 경우 19센치 조금 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기에서 4센치 정도 뺀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확실히 찍찍이 부분이 안쪽으로 들어오겠죠.
저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만약 저와 비슷한 손목 둘레를 가지고 계신다면 S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작은건 못쓰지만 큰건 어떻게든 쓰거든요!
베르사 그립 사용 방법
사용 방법
마지막으로 사용 방법은 사진과 같이 밑에 고무패드를 바 밑으로 넣어 당기고 꽉 조여주시면 됩니다. 줄스트랩보다 빠르고 간결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덤벨 바벨 모든걸 사용할수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턱걸이 봉도 가능하니 좋죠.
또한 밑에 사진처럼 볼록하게 들어간부분이 엄지 손가락을 위치시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도 취향에 맞게 스트랩을 선택하고 즐거운 운동 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윌이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제품 좋은 장소 찾아서 올리고 여러분들께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 )
*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잘못된 부분은 제가 수정하겠습니다. 친절히 알려주시면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view > work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사시 인트라 워크아웃 리뷰 Musashi Intra workout 운동 하면서 먹는 보충제 (6) | 2024.10.15 |
---|---|
호주 이베이에서 미분화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사기 focal nutrition creatine monohydrate micronized (12) | 2024.10.15 |
호주 시드니 헬스장 종류 /추천 /가격 (12) | 2024.10.15 |
무사시 프리-웍아웃 리뷰 Musashi pre-workout review (0) | 2024.10.15 |
무사시 프로틴 리뷰 Musashi high protein review (0) | 2024.10.15 |